티스토리 뷰

김보름 노선영 싸움(말싸움) 왕따 이유





최근 우리나라 빙상계에 성폭행 사건에 이어서 또 하나의 사건이 터졌는데, 바로 평창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에서 논란이 되었던 김보름 선수에 대한 또다른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김보름 선수가 TV에 나와 인터뷰를 한 것인데, 김보름 선수의 주장은 오히려 자기 자신이 선배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 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난 후 1년 김보름 선수의 폭로로 인해 누구말이 사실일까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김보름 선수의 주장은 스케이트를 타는 도중에도 소리를 지르며 욕까지 했다고 하는데, 이느 쉬는시간에 락커룸으로 따로 혼자 불러내서도 했다고 합니다. 숙소에서도 시합전날에도 계속해서 폭언을 가했다고 합니다. 



노선영이 국가대표에 뽑히려고 후배들 성적이 안나오게 방해까지 했다고 김보름 선수는 주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에 의하면 천천히 타라고 운동을 못하게 막았다고 합니다. 김보름 선수 뿐만아니라 다른 선수들에게까지 방해를 했었다고 하는데, 이모든걸 김보름은 참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참지 못하면 인새을 포기하는 것 같아 참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런 김보름에 주장에 노선영은 할말이 없다며 자신은 거짓말을 한적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누구말이 맞는지 진실은 무엇일까 앞으로 많은 공방이 예상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